연예 / / 2016. 9. 29. 14:24

서인영 예의 논란? 라디오스타 사건의 발단부터 인스타 해명까지.

반응형




28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서인영, 화요비, 마마우 솔라가 출연한 라디오스타가 방송 된 이후 서인영이 과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인 나르샤에게 반말을 했었다는 가인의 제보가 네티즌 사이에 논란이 되었다.






서인영이 나르샤에게 반말을 했었냐는 윤종신의 질문.


가인: "나르샤 언니가 너무 귀여웠나 봐요. 얘 너 너무 귀엽다 약간 이런식으로..."

윤종신: "인영이가 위인줄 알고?"


서인영: "너무 다소곳하게 인사를 하고 귀엽게 생긴거에요. 저는 동생인줄 알았어요."


가인: "저희 팀 언니들이니까, 인영언니가 나이가 더 어린데 나르샤 언니한테 '얘 너무 귀엽다'고 하니까 처음에 열이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지 그런 생각을 했는데.."


서인영: "열까지 받았어? 네가? 계속해봐 열 받아서 뭐 어쨌다고."


가인: "또 그러면 내가 말을 해야겠다. 저희 언니들이 언니보다 나이 많으세요. 이 얘기를 해야겠다라고 생각을 했는데.."




가인: "나르샤 언니가 '제가 나이가 많다'라고 나중에 얘기를 했는데 인영언니가 나이가 많다고 했는데도 '어 그래 나르샤야' 약간 이렇게 얘기를 하신거에요. 그래서 언니들이 세게 대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언니들이 '네 나이가 많아요.' 이러더라구요. 인영언니가 너무 무서웠던거에요 저희는."


김구라: "지금은 호칭 정리가 됐어요?"

가인: "정리 됐죠."


서인영: "지금은 언니라고 하죠. 저는 원래 다 친구로 지내요 친하면. 좋아하면 상관없이."


서인영: "근데 이 얘기는 되게 의외네요."

윤종신: "좀 화났지?"


서인영: "좀 짜증났어요."


여기까지가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서인영 예의 논란'

다음은 방송 후 서인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