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 2016. 8. 30. 06:51

눈부신 미모 공승연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뻐도 너~무 예쁜 배우 공승연의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정보입니다^^

우결, 육룡이나르샤,국수의 신, 인기가요 mc 등 종회무진 활약이 돋보입니다.






이름: 공승연 (본명: 유승연)

출생: 1993년 2월 27일, 서울

신체: 165cm 44kg

소속: 유코컴퍼니

학력: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

데뷔: 2012년 CF 화이트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0seungyeon/


인스타그램  사진들~

트와이스 정연과 친자매로 두사람은 요즘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자매가 둘다 이렇게 이쁠 수가 있습니까..한집에 한명도 기적인데 ㅋ 일반인 자매가 한명 더 있는데 그 분도 이쁘다고 합니다 ㅋ 정말 한명도 기적인데 ㅋㅋ


트와이스 멤버라고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더 이쁜 것 같은...

그나저나  사나는 얼굴이 작다 못해 소멸 직전이네요 ㅋ


눈이 부신 미모라는게..어떤건지 알 것 같습니다.



.....

얼마전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에도 출연했었죠.

유창준 쉐프는 '국민 장인'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ㅋ


몸매마저 좋은 공승연.


작은 얼굴에 비율도 완벽하네요!


희망월드컵을 응원하는 인스타 영상을 캡쳐한 사진입니다.

너무 예뻐서 캡쳐를 안할수가 없었습니다.ㅋ

말도 조곤조곤 잘하고 목소리마저 좋네요.

남자들이 좋아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는 그녀~

배우 공승연의 인스타그램 사진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